스킵네비게이션

KC

미래로 동행하는 최고 기술의 글로벌 파트너

인사말

good makes goods

KC 화물창 기술력, 대한민국 대표기술로 세계시장을 누비다!
세계 조선시장을 향한 도약을 시작합니다

KC LNG Tech㈜는 한국가스공사와 조선3사가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개발하여 전세계에 특허 등록한 KC 화물창 기술(KC ; Korean Cargo Containment System)의 사업화를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2016년 2월 설립하였으며 LNG 화물창 설계 및 감리, 기술 라이선스업, Membrane 제작 및 판매, 기타 엔지니어링 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KC 화물창은 특허 150건을 대한민국, 유럽, 미국 중국, 일본, 호주등에 등록하였고 선급승인을 통해 설계기술의 고유성과 독자성을 검증 받았습니다.

세계 LNG선 시장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는 KC LNG Tech는 2019년 통영과 제주를 오가며 천연가스를 운반하는 LNG 운반선을 인도, 2020년에는 동프로젝트의 벙커링 겸용선을 성공적으로 인도완료하여 운행중에 있어국내순수 기술 KC 화물창의 기술력을 입증하는 사례가 되었습니다.

이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더 나아가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건조비용 절감 등 경쟁력을 확보하여 해외 기술료 지불로 인한 국부유출 방지는 물론 원가절감을 통해 한국의 조선산업의 경쟁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며 국가경제 발전에 이바지 할 것입니다.

지속적인 핵심기술개발과 인력양성을 통해 주력산업의 고부가가치화를 선도하는 주역으로 더욱 성장해 나갈 KC LNG Tech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C LNG Tech 임직원 일동